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송장이 입력되었지만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작성자 LINU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


송장이 입력되어 주문상태가 [배송중]으로 표시된 경우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은 리누의 물류창고에서 택배사로 인계된 상태입니다.


정상적으로 출고되었으나 CJ사업소에서 스캔이 되지 않아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당일 저녁 9시 이후에 조회를 해보시면 대부분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